2019년 10월 28일 월요일

Windows 10 정품인증 방법


안녕하세요 SM입니다.

Window10 정품 인증 방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YouTube 를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서 압축을 한번 더 하여서 올려놨습니다. 추가 적인 문제가 생기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시올려드리겠습니다.
수정된 파일 재업로드



댓글 19개:

  1. 답글
    1. 다운로드해보니 잘되는것 확인했습니다.

      삭제
    2. ????????????????????????????????????????????????????????????
      G드라이브 링크 보니까 파일이 감염됐다고 뜨네요.. 파일 확인 부탁드려요

      삭제
  2. 답글
    1. 저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잘되는데요 ㅠㅠ ... 안되시면 2번째 방법으로해주세요.

      삭제
  3. 답글
    1. 저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잘되는데요 ㅠㅠ ... 안되시면 2번째 방법으로해주세요.

      삭제
  4. 답글
    1. 저는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잘되는데요 ㅠㅠ ... 안되시면 2번째 방법으로해주세요.

      삭제
  5. 압축파일만 다운되고 패스워드는 안됩니다 ㅠ
    압축파일 패스워드 넣어야 풀리는것 같은데
    패스워드 파일좀 부탁드립니다
    sgyn11@naver.com

    답글삭제
  6. SM님 따라 해봤는데도 안되서 그러는데 1ㄷ1 로 인증 하는법좀 배울수 있을까요?

    답글삭제
  7. 감염됬다며 이글을 올린분만 다운로드 가능하다고 뜨네요 ㅜㅠㅜ

    답글삭제
  8. 다운잘되서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야 다운이 안된다고 지만 잘되지 다른사람은 안된다고
    ]정신 차려ㅛ

    답글삭제
  10. 바이러스 감염이라고 다운 안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