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일 토요일

2022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안녕하세요 SM입니다. 


벌써 2022년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해라고 하는데 다들 좋은 기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를 주 콘텐츠로 하고 있는데 항상 열심히 해야지 마음만 먹고 조금 노력이 덜 해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ㅎㅎ 


지금은 학교를 다니고 있어서 학교 일과 유튜브 + 블로그까지 다하긴 힘들긴 하네요.. 


스스로 여가? 취미생활도 해야 하고 할 건 많은데 시간은 없는 참 아쉽습니다 ㅠㅠ 몸이 여러 개면 다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유튜브도 하고 블로그도 열심히 쓰고 일도 하고 취미생활도 하고 사업도 해보고 싶고 여행만 다녀보고 싶고... @_@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아직 할 수가 없네요. 


이제 올해 계란 한 판 나이가 되었습니다... 시간 진짜 빠르다고 해야 하나 10대에서 20대 될 땐 시간이 엄청 느리게 간 것 같은데 20대에서 30대 되는 건 체감상 더 빠른 것 같네요. 이런저런 일도 겪고 힘든 일 어려운 일 쉬운 일 다 겪으면서 살고 있습니다.


그래도 하고 싶은 건 다 하고 살려고 합니다. ㅎㅎ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자신이 하고 싶은 일과 좋아하는 일은 포기하지 않고 해 보는 게 중요하다는 걸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